6학년

뒷이야기 상상하여 쓰기(소나기) 1탄

by 12333478 posted Oct 16,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https://indischool.com/boards/libLanguage/37311438

올해 작품(2탄)입니다!

  •  

https://www.tkbell.co.kr/tkboard/woi/1105100/c8Z5bK2PxS.do

적응하기 선생님께서 띵커벨로 옮겨주셨어요 감사합니다>_<

  •  

아 이 명작을 그 때 올려야지, 올려야지하고 저만 보고 있었네요..

저희 반 아이들이 썼던 소나기 뒷이야기입니다!

아이들은 손으로 썼고 제가 조금씩 문체나 표현을 바꾸어주는 정도로만 손 봤어요!

제가 5명까지 뽑아서 아이들 글씨체 숨기려고 그 때 문서화했는데,

오랜만에 보니 또 다시 소름이 돋네요....

  •  

소나기, 그리고. (4)번(Urell)은 아이가 글을 안 쓰고 묘사만해서 제가 새벽 3시에 감수성에 젖어 마구 쓴 글인데 또 지금 보니 오글거리는 듯하기도 하고..ㅎㅎ

개인적으로 (2)번 친구(우연)의 문체를 제가 정말 좋아합니다!

우리 반 글쓰기 왕.. 정말 이번 논설문도 얼마나 기가 막히게 쓰는지...........!!!

  •  

사실 1학기 초반 내용인지라 이미 진도는 다 나가셨겠지만!

그래도 언젠가... 한 분이라도 보실 수 있지 않을까해서 늦었지만 올려봅니다!

오늘도 고생 많으셨어요ㅠㅠㅎㅎㅎ

  •  

  • 6학년 1학기 2단원 이야기를 간추려요 88-93 소나기 / 독후활동입니다~

  • 그 때 감수성을 끌어 올리려고 이 세 플리를 돌아가면서 틀어줬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마지막 플리의 첫 번째 곡은 언제 들어도 가슴이 먹먹해지는 곡입니닷
    첨부파일(저희 학급 아이들 예시 자료) 보실 때 틀어 놓고 감상하시면 찰떡이실 겁니다:)

    https://youtu.be/EuSmZzLG1xI

    https://youtu.be/uCOMvwyHQdE

    https://youtu.be/rLzVIE3LO5U

 

 

소나기1.png.jpg

소나기2.png.jpg

소나기3.png.jpg

소나기4.png.jpg

소나기5.png.jpg


Articles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