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Teacher

Sub Teacher 국어

4차시 걸리네요!

 

1차시 : 가상기행문 설명 및 여행사에서 패키지 고르기

2~3차시 국어책 개요 작성 후 한글파일로 작성 (컴실 안할 경우 교과서에 작성)

4차시 : 못쓴 사람 기행문 완성 및 친구가 쓴 기행문 잘된점 칭찬하기 (전 칭찬댓글로)

 

저는 컴실 수업으로 진행했어요. 패들렛에 올려두고 한글로 작성 후 기행문 파일을 올리라고 했습니다.

 

  1. 하나투어 패키지 여행에 접속합니다. https://zrr.kr/A70jbe

  2. 구경하면서 내가 가고 싶은 여행지를 골라요. (선생님은 튀르키예를 골랐어요)

     

  3. 여행상품 클릭!

  4. 클릭하면 오른쪽 하단에 상세일정 보기 (보라색 버튼이 있어요 - 그것을 클릭)

     

  5. 한 3~5일정도까지 좋겠죠? (너무 긴 여행은 기행문도 쓰기 힘드니까요) 일정을 보면서 사진 및 영상으로 가상의 여행을 떠나요.

  6. 국어책 기행문 개요 226~227 작성!

** 국어책 228~229 가상 기행문 작성하기

(여정4, 견문2~3, 감상 3개 이상 들어가도록 작성합니다)


  1. 1학기 7단원 기행문의 특성 파악하기(대구)

  2. 8단원 아는 지식을 활용해 글 읽기 - 우리나라의 멸종 위기 동물 영상

  3. [공개수업]8단원 3차시 낱말을 만드는 방법 알기

  4. 8단원 복합어 지구오락실 줄줄이 말해요 게임

  5. 7단원 225~229 가상 여행 기행문 쓰기 (여정, 견문, 감상이 잘 드러나게)

  6. 8단원 6~7차시 아는 지식을 활용해 글 읽기

  7. 8단원 4~5차시 겪은 일을 떠올리며 글 읽기

  8. 8단원 2~3차시 낱말을 만드는 방법 알기

  9. 8단원 1차시 낱말의 짜임 알기

  10. 국어-기행문을 써요- 학생이 주도하는 학부모 공개수업

  11. 7. 기행문을 써요 [5-6차시]여정, 견문, 감상이 드러나게 기행문 쓰기(국225-229p) (5학년 > 1학기 > 국어 > 국어 5-1 ㉯ > 7. 기행문을 써요)

  12. 국어 3단원 5-6차시 예절을 지키며 회의하기

  13. 2학기 8단원 1~2차시 우리말이 훼손된 사례 살펴보기 [재구성]

  14. [그림책 토론]<나는> 읽고 동물 실험, 윤리적 소비 알아보기

  15. 7. 중요한 내용을 요약해요.(요약하기 연습용)

  16. 6. 타당성을 생각하며 토론해요_주제를 정해 토론하기(토론관련)

  17. 2학기 8단원 3~4차시 발표 주제를 생각하며 자료를 조사하고 구성하기(1) [재구성]

  18. [국어] 5-2/7.다른과목의 교과서 읽고 요약하기_모둠활동

  19. [상식퀴즈] "알아두면 유익한 상식 40문제" | 초등상식 |골든벨|

  20. 5학년 국어 학기말 종합의견 (평어)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