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Teacher

Sub Teacher 국어

  1. 되다/ 돼다 구별 학습지

  2. [2학기 7단원:독서 감상문을 써요] (3-4차시) ( (세시풍속 맞히기/하상욱 시 제목맞히기/메모리게임)독서감상문을 쓰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3. 5단원 7~8차시 학급신문 만들기

  4. (미디어리터러시-국어, 창체) EBS 드라마 <네가빠진세계> 감상 학습지 (5~6화)

  5. [2학기 7단원:독서 감상문을 써요] (1-2차시) ( (독서 명언 맞히기/명언 만들기/세고개/패들렛책올리기/3줄퀴즈/한문장말하기)읽은 책에 대한 생각이나 느낌을 말할 수 있다.

  6. 8단원 생각하며 읽어요. 5-6차시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7. 국어 5단원 7-8차시 의견을 제시하는 글을 쓰고 친구들과 의견 나누기

  8. 6단원: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_(김만덕 X 교육연극 X 독서)

  9. 5단원 문장의 짜임 놀이 학습지

  10. 본받고싶은인물소개하기_움직이는캐릭터 만들기

  11. [어휘력퀴즈] " 또다른 동서남북 한글자 찾기 어휘력 퀴즈" | 수업집중| 말놀이| 낱말퀴즈|

  12. 국어 5단원 5-6차시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는 글 쓰기

  13. 7단원_독서 감상문을 써요_1-10차시_수업 피피티 자료입니다.

  14. 5단원 스토리텔링 PPT 수업 자료 (떼떼쌤 님 자료 활용) (11/8 수정 완료. 전차시 자료 파일 존재)

  15. 국어 5단원 3-4차시 문장의 짜임을 생각하며 의견 표현하기

  16. (미디어리터러시-국어, 창체) EBS 드라마 <네가빠진세계> 감상 학습지 (1~4화)

  17. 국어 5-(1),(2) 문장의 짜임에 맞게 말하기 - 교과서 전 활동지, 텔레파시 놀이

  18. [2학기 6단원: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7-8차시) ( 듣지못한다면,보지못한다면/ 헬렌명언모음/장애체험/편지쓰기)본받을 점을 생각하며 전기문을 읽을 수 있다

  19. (낱말풀이 학습지)8. 생각하며 읽어요 - 8. 생각하며 읽어요 - 글을 읽고 의견 평가, 의견이 드러나게 글 쓰기

  20. 목홧값을 누가 물어야 하나 대본(28명)과 영상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 Next
/ 17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