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Teacher

Sub Teacher 사회

조회 수 19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1. 고려 문화유산(고려청자, 팔만대장경, 금속활자) 통합 학습지

    글씨체- 온글잎 윤우체

  2. 관련 참고 영상

    고려청자의 우수성(4분 13초)

    https://youtu.be/b8zNyurJwIg

     

    고려청자를 찾아라(4분48초)

    https://youtu.be/V0ZdcweViZs

     

    무한도전x역사 팔만대장경(9분10초)-위대한유산 유재석&이하이&도끼 무대영상포함(4분47초부터)

    https://youtu.be/2MjhouCwXh8

     

    선을넘는 녀석들 직지심체요절의 모든 것 (7분 30초)

    https://youtu.be/5730jtBmMsU

 

 

 

고려문화유산.hwp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5학년 (5-2사회 13~15차시통합)고려청자, 팔만대장경, 금속활자 file anonymous 2023.10.19 19
64 5학년 1-3-1,2 조선의 건국 file anonymous 2023.10.19 17
63 5학년 (역사 동기유발자료) 오늘의 역사-10.13편 file anonymous 2023.10.19 15
62 5학년 [차시 정리 퀴즈] "한국인들이 고국을 떠난 까닭 알아보기" 정리 및 마무리 퀴즈 [사회 5학년 2학기 2단원 사회의 새로운 변화와 오늘날의 우리 13차시] anonymous 2023.10.19 15
61 5학년 고려청자, 팔만대장경 학습지 file anonymous 2023.10.19 15
60 5학년 조선의 건국 과정을 알아봅시다 (6분 정리 영상) anonymous 2023.10.19 13
59 5학년 금속활자를 살펴보며 고려의 기술과 문화 알아보기(3분 정리 영상) anonymous 2023.10.19 13
58 5학년 5학년 2학기 1-3. 조선 건국 file anonymous 2023.10.19 14
57 5학년 5학년 2학기 1-(3) 민족 문화를 지켜 나간 조선 쪽지시험(lilliililli선생님 양식 참고) file anonymous 2023.10.19 13
56 5학년 1-3 민족 문화를 지켜나간 조선 역사노트 file anonymous 2023.10.19 13
55 5학년 수능이나, 모의고사 풀어보는 것도 재밌어보여요! file anonymous 2023.10.19 15
54 5학년 요약필기학습지) 금속활자를 살펴보며 고려의 기술과 문화를 알아봅시다. file anonymous 2023.10.19 12
53 5학년 세종의 업적 ~ 유교를 바탕으로 한 조선. 간단 노트 필기 file anonymous 2023.10.19 13
52 5학년 5-2-3-8_병자호란 ppt file anonymous 2023.10.19 37
51 5학년 요약필기학습지) 팔만대장경을 살펴보며 고려의 기술과 문화를 알아봅시다. file anonymous 2023.10.19 13
50 5학년 역사 문화재(문화유산) 신문 만들기 활동 / 역사신문 만들기 file anonymous 2023.10.19 17
49 5학년 유교 질서를 바탕으로 한 사회 모습 (신분제 미션 게임) file anonymous 2023.10.19 14
48 5학년 (역사 동기유발자료) 오늘의 역사-10.12편 file anonymous 2023.10.19 15
47 5학년 고려시대 복습 피피티 file anonymous 2023.10.19 14
46 5학년 고려의 문화유산(고려 청자, 팔만대장경, 금속활자) 조사 학습지 (교과서 설명 위주) file anonymous 2023.10.19 18
Board Pagination Prev 1 ... 2 3 4 5 6 7 8 9 10 11 Next
/ 1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