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Teacher

Sub Teacher 영어

조회 수 4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이 단원에서는 서로의 이름을 물어보고 답하는 활동을 하게 됩니다.

이 활동으로는 40분을 채우기 힘들어서 만든 마무리 게임입니다.

 

<꼬리 물기 게임>

  1. 모든 학생이 자유롭게 흩어집니다.

  2. 돌아다니면서 친구의 어깨를 살짝 건드린 후 대화를 시작합니다.

  3. A: What's your name?
    B: My name is ~~~~

  4. 가위바위보를 하고 진 사람은 이긴 사람의 어깨를 잡고 꼬리를 만들어 갑니다.

  5. 이렇게 가장 긴 꼬리를 만든 사람이(맨 앞) ㅣㅇ깁니다.

 

<꼬리 물기 변형 게임>

  1. 모든 규칙은 같지만 다음과 같이 규칙이 바뀝니다.

  2. 예를 들어 꼬리 3명, 꼬리 5명이 만났습니다. 이 때 꼬리 3명이 가위바위보를 이길 경우 꼬리 5명의 맨 뒤 3명을 꼬리 3명 있는 팀으로 보내야 합니다.

  3. 즉 꼬리 3명은 꼬리 6명으로 꼬리 5명은 꼬리 2명으로 바뀌게 됩니다.

  4. 같은 꼬리 수일 때는 진 팀이 이긴 팀 뒤로 전원 가면 됩니다.

 

** 신체 접촉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안전 교육과 친구의 몸을 함부로 건들지 않기!

내 몸을 건들지 않았으면 좋겠을 경우 친구에게 이야기 해주기등 교육해주세요

?

  1. 1단원. My name is Amy. 1-2차시 워크시트, PPT

  2. 4학년 1학기 천재(함)- 1. My Name is Amy(마무리 게임)

  3. 1. My name is Amy 1차시 수업 활동

  4. 3학년 1학기 영어 게임 PPT (천재교육, 함순애)

  5. 4학년 1학기 영어 게임 PPT (천재교육, 함순애)

  6. 천재 함 11. i get up early 수행평가(읽기,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