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모둠으로 나누어 모둠별로 같은 책을 읽고 세번에 걸쳐 독서 진도를 정하여 읽으면서 독서 토의를 진행했어요. 처음진도 땐 읽은 후 소감만 나눴고 그 다음은 이야기 주제를 모둠원들이 정해 토의했어요. 그리고 그 다음은 인물 분석을 해봤습니다.
그 결과물들입니다.
여섯 모둠으로 나누어 모둠별로 같은 책을 읽고 세번에 걸쳐 독서 진도를 정하여 읽으면서 독서 토의를 진행했어요. 처음진도 땐 읽은 후 소감만 나눴고 그 다음은 이야기 주제를 모둠원들이 정해 토의했어요. 그리고 그 다음은 인물 분석을 해봤습니다.
그 결과물들입니다.
못혼 그리고 파이어족 은퇴 설계
혈압 오르는 학부모 문자
외부에서 보는 시각와 경험해보면 너무 다른 직업 : 교사
똥 기저귀로 어린이집 교사 얼굴 폭행 사이다 결말
금요일입니다 외쳐봅시다
연세대 입결 충격적이네요
월급날인데요,,,건강보험 정산 화나네요
Again 1930 대공황
[4-1:3단원 자세하게 살펴요](2-3차시) (반대말이 좋아요 그림책, 3학년 국어사전 복습,국어사전빨리찾기, 국어퀴즈대회)낱말 사이의 관계 알아보기
국어활동 전교 어린이 회장 만들기 학습지
🎁1학기 3단원 2,3차시 낱말 사이의 관계 알기🎁
[4-1-3단원](2~3차시)낱말의 의미 관계 알기 / 낱말 찾기 활동지 (국어 118~121쪽)
국어 2단원 의견 내기 연습 활동지입니다.
4-1-3(2~3차시) 낱말 사이의 관계 알기, 간단한 그림책과 간단한 놀이 첨부한 수업자료
[어휘력 체계적 향상] 포함하는 말(상위어) 퀴즈
[아트봉봉][4-1-5단원 말과 글로 전하는 생각] (1) 자신있게 발표하기 후속활동-발표고래 스티커 만들기🐳
[6단원 3차시 교과서262쪽] 원인과 결과가 잘 드러나게 경험을 말하는 방법
[2단원]13차시(110-113쪽)_배운 내용 정리하기
✔️2단원 국어활동 28-29쪽✔️
2-9차시.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