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동장에 나가서 보이는 것들 기록해 옵니다.
-
학급SNS에 올리면 수합하여 PPT로 띄웁니다.
-
낱말을 분류해보며 낱말의 포함관계를 배웁니다.
-
낱말로 작문을 해봅니다. 사물(명사)에 상태, 감정, 느낌, 행동(동사, 관형사, 형용사, 부사)를 붙여보는 식입니다.
-
동사, 관형사, 형용사를 분류해보며 유의어와 반의어를 배웁니다.
-
운동장에서 찾은 사물 중 하나를 관찰하여 보고하는 글을 씁니다. (쉬는 시간마다 또는 일주일 동안)
이 정도면 3~5차시 안에 끝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들 화이팅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