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동장에 나가서 보이는 것들 기록해 옵니다.
-
학급SNS에 올리면 수합하여 PPT로 띄웁니다.
-
낱말을 분류해보며 낱말의 포함관계를 배웁니다.
-
낱말로 작문을 해봅니다. 사물(명사)에 상태, 감정, 느낌, 행동(동사, 관형사, 형용사, 부사)를 붙여보는 식입니다.
-
동사, 관형사, 형용사를 분류해보며 유의어와 반의어를 배웁니다.
-
운동장에서 찾은 사물 중 하나를 관찰하여 보고하는 글을 씁니다. (쉬는 시간마다 또는 일주일 동안)
이 정도면 3~5차시 안에 끝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들 화이팅하시길!
4학년
2025.04.16 14:13
4-1-3. 자세하게 살펴요 (하나의 흐름으로 끝내기)
조회 수 3 추천 수 0 댓글 0
Category
- 유치원
- 초등
- 중등
- 고등
- 특수
- 평어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건강활동
- 경쟁활동
- 기타
- 도전활동
- 여가활동
- 표현활동
- 평어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공통
- 일반
- 평어
- 1학년
- 2학년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기타
- 평어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기타
- 영어 게임
- 단어 퍼즐
- 평어
- 자율활동
- 동아리활동
- 봉사활동
- 진로활동
- 적응
- 자치
- 행사
- 창의적특색
- 청소년단체
- 실습노작
- 스포츠 학술
- 문화예술
- 지역사회
- 자연환경
- 캠페인
- 자기이해
- 특별활동
- 재량활동
- 계기교육
- 기타
- 주식
- 코인
- 해외선물
- 부동산
- 부업&겸직
- 그리기
- 만들기
- 꾸미기
- 종이접기
- 감상
- 클립아트
- 일반
- 작품전시
- 서예
- 평어
- 5학년
- 6학년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기타
- 편지교류
- 평어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공통
- 일반
- 평어
- 1학년
- 2학년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글쓰기
- 연극
- 한국어교육
- 기타
- 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