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차시] 기행문을 읽거나 쓴 경험 이야기하기
-
여행 경험 공유하기: 교과서 부록 대신 학습지 작성
-
견문, 소감이라는 표현 대신 '풍경 묘사', '느낀 점' 자세히 적으라고 지도
[3-4차시] 기행문의 특성 파악하기
-
수원 학교라서 교과서 지문 대신 수원 기행문으로 갈음
-
챗gpt로 작성했습니다. 내용 오류 있을 수 있습니다.
-
1,2쪽은 답안, 3,4쪽은 학습지 인쇄용입니다.
-
여정 견문 소감 구분은 틀릴 수 있습니다.
-
-
1-2차시에 썼던 자신의 글에서 여정, 견문, 소감 한 문장씩 찾아보기
-
오타 수정했습니다.
댓글 0
- 전체
- 유치원
- 초등
- 중등
- 고등
- 특수
- 평어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건강활동
- 경쟁활동
- 기타
- 도전활동
- 여가활동
- 표현활동
- 평어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공통
- 일반
- 평어
- 1학년
- 2학년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기타
- 평어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기타
- 영어 게임
- 단어 퍼즐
- 평어
- 자율활동
- 동아리활동
- 봉사활동
- 진로활동
- 적응
- 자치
- 행사
- 창의적특색
- 청소년단체
- 실습노작
- 스포츠 학술
- 문화예술
- 지역사회
- 자연환경
- 캠페인
- 자기이해
- 특별활동
- 재량활동
- 계기교육
- 기타
- 주식
- 코인
- 해외선물
- 부동산
- 부업&겸직
- 그리기
- 만들기
- 꾸미기
- 종이접기
- 감상
- 클립아트
- 일반
- 작품전시
- 서예
- 평어
- 5학년
- 6학년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기타
- 편지교류
- 평어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공통
- 일반
- 평어
- 1학년
- 2학년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글쓰기
- 연극
- 한국어교육
- 기타
- 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