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Teacher

전체글 보기

  1. [4-1-2단원] 13차시(국어활동 30~39쪽) '전교 어린이회장 만들기 작전' 확인 문제

  2. 🎁1학기 2단원 11,12차시 단원 마무리하기 활동🎁

  3. [4-1:2단원 서로 다른 의견](11-12차시) (우리반 추억만들기/ 패들렛 활용수업)기억에 남을 우리 반 추억 만들기

  4. [2단원]11-12차시(108-109쪽)_배운 내용 실천하기

  5. [4학년 국어-📚 이야기를 읽고 깊이 생각해 보는 토의 활동! 🗣️]

  6.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우리 반에서 음식을 시켜먹는다면 어떤 음식을 시킬까?' 학습지

  7. 4-1-3. 자세하게 살펴요 (하나의 흐름으로 끝내기)

  8. 4-1-2. 서로 다른 의견 (9~10)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9. [4-1-2단원] 9~10차시(100~107쪽)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 따라 쓰기 활동지 활용 토의

  10. [놀이+교과서] 2단원 9~10차시. 글쓴이의 의견과 자신의 의견 평가하기

  11. [2단원] 9-10차시(100-107쪽)_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12. 🎁1학기 2단원 9,10차시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기🎁

  13. 겁보만보 4학년 온 책 읽기 권장도서 독서퀴즈

  14. 온책읽기 <잘못뽑은 반장> 활동자료

  15. 2-6차시. 글쓴이의 의견을 파악해야 하는 까닭 알기

  16. 2단원 절차에 따라 토의하기 (학급회의 설문조사, 대본, 결과)

  17. 1학기 2단원 소단원 2 자신의 생각과 비교하며 글 읽기(6차시~10차시 전체 학습지 및 PPT)

  18. [온책읽기] 내가 라면을 먹을 때 그림책읽기, 지금 이 순간 세계 곳곳의 어린이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 평화 인권교육에 대한 이야기

  19. [국어 어휘력 자료] 식목일 관련 낱말 20개 ( + 초성퀴즈활동지 )

  20. [4학년 국어-2. 서로 다른 의견] 🗣 토의를 시작할 때, 흥미롭게 분위기를 여는 ‘VS 게임’! 🎉

Board Pagination Prev 1 ...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 241 Next
/ 24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