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Teacher

전체글 보기

  1. [4학년 국어-📚 이야기를 읽고 깊이 생각해 보는 토의 활동! 🗣️]

  2.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우리 반에서 음식을 시켜먹는다면 어떤 음식을 시킬까?' 학습지

  3. 4-1-3. 자세하게 살펴요 (하나의 흐름으로 끝내기)

  4. 4-1-2. 서로 다른 의견 (9~10)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5. [4-1-2단원] 9~10차시(100~107쪽)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 따라 쓰기 활동지 활용 토의

  6. [놀이+교과서] 2단원 9~10차시. 글쓴이의 의견과 자신의 의견 평가하기

  7. [2단원] 9-10차시(100-107쪽)_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8. 🎁1학기 2단원 9,10차시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기🎁

  9. 겁보만보 4학년 온 책 읽기 권장도서 독서퀴즈

  10. 온책읽기 <잘못뽑은 반장> 활동자료

  11. 2-6차시. 글쓴이의 의견을 파악해야 하는 까닭 알기

  12. 2단원 절차에 따라 토의하기 (학급회의 설문조사, 대본, 결과)

  13. 1학기 2단원 소단원 2 자신의 생각과 비교하며 글 읽기(6차시~10차시 전체 학습지 및 PPT)

  14. [온책읽기] 내가 라면을 먹을 때 그림책읽기, 지금 이 순간 세계 곳곳의 어린이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 평화 인권교육에 대한 이야기

  15. [국어 어휘력 자료] 식목일 관련 낱말 20개 ( + 초성퀴즈활동지 )

  16. [4학년 국어-2. 서로 다른 의견] 🗣 토의를 시작할 때, 흥미롭게 분위기를 여는 ‘VS 게임’! 🎉

  17. 💖[4-1:2단원 서로 다른 의견](9-10차시)(스마트폰 중독 자가진단/스마트폰 중독 해결에 대한 의견/ 수직선토론/의견평가)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을 평가할 수 있다.

  18. [2단원] 7-8차시(94-99쪽)_글쓴이의 의견과 자신의 의견 비교하기

  19. 4-1-2 국어활동 전교어린이회장만들기 낱말 찾기

  20. 4-1-2(7~8차시) 자신의 생각과 비교하며 글 읽기 수업자료 + 그림책 첨부

Board Pagination Prev 1 ... 2 3 4 5 6 7 8 9 10 ... 216 Next
/ 21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