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Teacher

Sub Teacher 수학

Grape 선생님 자료를 기본으로 만들었습니다.

교과서 위주 내용이며 저는 수익도 채점할 때 같이 풀어주는 걸 선호해서 수학+수익(풀이)+공책정리 구성입니다.

글꼴은 강원교육 모두 bold체와 강원교육 튼튼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확인한다고 하는데 실수한 부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수업 전에 한 번 확인해주세요.

2차시에 삽입된 영상은 이런 방법으로도 원주를 잴 수 있다는 예시 영상인데 붙임4의 자와 삼각자로도 충분히 측정이 가능하니 필요에 따라 취사 선택해주세요.

2차시 교과서 자료(붙입3)는 짝이 자료의 끝을 잡아주지 않으면 오차가 심하게 나더라고요.

그래서 LOVELY-K 선생님 학습지로 대체해 ppt구성하였습니다.

 

 

빙고는 단원 마무리 심화학습용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5단원 2차시.PPTX

5단원 1차시.PPTX ​​​​​​​

5단원 3차시.PPTX ​​​​​​​

5단원 4차시.PPTX ​​​​​​​

5단원 5차시.PPTX ​​​​​​​

5단원 6차시.PPTX ​​​​​​​

5단원 7차시.PPTX ​​​​​​​

5단원 8차시.PPTX ​​​​​​​

5단원 9차시.PPTX ​​​​​​​

6-2-5-07_개인_빙고.hwp ​​​​​​​

원주율을 알아볼까요.hwp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2 6학년 2학기 3단원 4차시 쌓은 모양과 쌓기나무의 개수 알아보기 (2) file anonymous 2023.10.21 16
» 6학년 2학기 5단원 원의 넓이 file anonymous 2023.10.21 15
20 6학년 2학기 3단원 3차시 쌓은 모양과 쌓기나무의 개수 알아보기 (1) file anonymous 2023.10.21 14
19 6학년 6-2 6차시 쌓은 모양과 쌓기나무의 개수를 알아볼까요(4) 수업 아이디어(블렌디드) anonymous 2023.10.21 14
18 6학년 2학기 2단원 소수의 나눗셈 단원평가지 file anonymous 2023.10.21 13
17 6학년 쌓기나무 게임 및 활동지(첫차시 마지막차시) file anonymous 2023.10.21 15
16 6학년 3단원 탐구수학 건물을 설계해 도시를 만들어 볼까요 file anonymous 2023.10.21 13
15 6학년 (6학년 수업놀이) 수학 4단원 3차시 간단한 자연수의 비로 나타내어 볼까요 file anonymous 2023.10.21 13
14 6학년 [4차시]비례식을 알아볼까요(수76-77p, 수익52-53p) file 관리자1 2023.10.21 15
13 6학년 (6학년 수업놀이) 수학 4단원 2차시 비의 성질을 알아볼까요 file 관리자1 2023.10.21 18
12 6학년 3단원 마무리 활동으로 좋은 관리자1 2023.10.21 14
11 6학년 2학기 4단원 3,4,5차시 file 관리자1 2023.10.21 15
10 6학년 6-2-4. 비례식과 비례배분 차시별 학습지 file 관리자1 2023.10.21 15
9 6학년 6-2 5차시 쌓은 모양과 쌓기나무의 개수를 알아볼까요(3) 수업 아이디어(블렌디드) 관리자1 2023.10.21 19
8 6학년 [3차시]간단한 자연수의 비로 나타내어 볼까요(수74-75p, 수익50-51p) file 관리자1 2023.10.21 14
7 6학년 4.비례식과 비례배분 5차시 비례식의 성질 수업놀이 file 관리자1 2023.10.21 16
6 5-2 4. 소수의 곱셈 (자릿수연습 학습지) file 99274199 2023.10.12 15
5 5-2 4. 소수의 곱셈 (곱셈 연습지) file 50409446 2023.10.12 16
4 5-2 4. 소수의 곱셈 단원평가 난이도 어려움 10문제 1 file 48370418 2023.10.12 18
3 5-2 4. 소수의 곱셈 단원평가 15문제(난이도 중) 1 file 25066291 2023.10.12 17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Next
/ 22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