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아이스크림 받아쓰기 코팅활용본을 나눠주고 매주 받아쓰기를 봤었는데 새 국어 교과서용은 양식이나 횟수가 달라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교과서 지문에서 만들었는데 한 회에 여러 글에서 가져온 문장(?)이 들어간 경우도 있습니다.
첨부 '1' |
---|
매년 아이스크림 받아쓰기 코팅활용본을 나눠주고 매주 받아쓰기를 봤었는데 새 국어 교과서용은 양식이나 횟수가 달라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교과서 지문에서 만들었는데 한 회에 여러 글에서 가져온 문장(?)이 들어간 경우도 있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4 | 3학년 |
국어-가 교과서 명탐정 10문제
![]() |
51886256 | 2025.03.07 | 13 |
13 | 3학년 |
[1단원] 6차시 감각적 표현의 재미를 느끼며 시 감상하기 수업 PPT/활동지
![]() |
49503406 | 2025.03.07 | 17 |
12 | 3학년 |
3-1-2단원 [1차시] 배울 내용 살펴보기
![]() |
68830677 | 2025.03.07 | 18 |
11 | 3학년 |
3-1-2단원 [2-4차시] 문장의 짜임 이해하기
![]() |
80617751 | 2025.03.07 | 34 |
10 | 4학년 | [2022개정]1단원 깊이 있게 읽어요 만들기 자료 공유합니다. | 28702165 | 2025.03.07 | 40 |
9 | 4학년 |
[4-1: 1단원:깊이 있게 읽어요.](5-6차시)(쓱싹 지우개 게임,인물의 성격과 역할 정리)인물들의 관계를 중심으로 이야기 흐름 파악하기.
![]() |
07640819 | 2025.03.07 | 36 |
8 | 4학년 |
국어 가 명탐정
![]() |
62729375 | 2025.03.07 | 11 |
7 | 4학년 |
받아쓰기 및 예쁘게 글씨쓰기
![]() |
89464673 | 2025.03.07 | 11 |
6 | 4학년 |
국어 첫 시간 집중력 놀이
![]() |
54998720 | 2025.03.07 | 12 |
5 | 4학년 |
4-1-1 (9~10) 글의 내용 짐작하기 (🌱씨앗을 부탁해🌱) 수업 자료ppt
![]() |
45565925 | 2025.03.07 | 148 |
» | 4학년 |
4학년 1학기 받아쓰기 코팅활용본
![]() |
67876689 | 2025.03.07 | 20 |
3 | 4학년 |
[1단원]2차시(38-41쪽)_인물들의 관계를 파악하는 방법 알기
![]() |
55194646 | 2025.03.07 | 51 |
2 | 4학년 |
1-3차시. 이야기의흐름파악하는 방법(어머니의시험)
![]() |
22747547 | 2025.03.07 | 25 |
1 | 글쓰기 |
글쓰기 주제 모음
![]() |
아무거나먹지마세요 | 2025.03.10 |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