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수행평가 영역이 딱 2가지라서 쓸게 많지 않습니다.
1. 다양한 생물이 끼치는 이로운 영향과 해로운 영향 알기
2.전기박사를 만들어 도체와 부도체 구별하고 불이 켜지는 조건 알기
그 외에 과학적 태도를 섞어서 문장으로 만들었습니다. 인디에 올라온 여러 선생님들의 글을 짬뽕했음을 밝힙니다.~
첨부 '1' |
---|
저희는 수행평가 영역이 딱 2가지라서 쓸게 많지 않습니다.
1. 다양한 생물이 끼치는 이로운 영향과 해로운 영향 알기
2.전기박사를 만들어 도체와 부도체 구별하고 불이 켜지는 조건 알기
그 외에 과학적 태도를 섞어서 문장으로 만들었습니다. 인디에 올라온 여러 선생님들의 글을 짬뽕했음을 밝힙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
6학년 2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1 | |
21 | 평어 |
6학년 2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7 |
20 | 평어 |
4학년2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5 |
19 | 평어 |
3학년 2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8 |
18 | 평어 |
4-2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3 |
17 | 평어 |
3학년 1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2 |
16 | 평어 |
6-1,5-1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2 |
15 | 평어 |
4-2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4 |
14 | 평어 |
4학년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3 |
13 | 평어 |
5-2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3 |
12 | 평어 |
6학년 2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2 |
11 | 평어 |
3-2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6 |
10 | 평어 |
4-1 과학 평어(아이스크림)
![]() |
anonymous | 2023.11.30 | 11 |
9 | 평어 |
4-1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1 |
8 | 평어 |
6학년 1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1 |
7 | 평어 |
6학년 1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1 |
6 | 평어 |
3-2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5 |
5 | 평어 |
5학년 1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1 |
4 | 4학년 | [4학년 과학] 물의 상태 변화 - 응결송 | anonymous | 2023.10.17 | 26 |
3 |
김영사 / 4. 물질의 상태 단원 도입 빙고
![]() |
anonymous | 2023.10.15 | 10 |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