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Teacher

Sub Teacher 과학

조회 수 1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저희는 수행평가 영역이 딱 2가지라서 쓸게 많지 않습니다.

1. 다양한 생물이 끼치는 이로운 영향과 해로운 영향 알기

2.전기박사를 만들어 도체와 부도체 구별하고 불이 켜지는 조건 알기

그 외에 과학적 태도를 섞어서 문장으로 만들었습니다. 인디에 올라온 여러 선생님들의 글을 짬뽕했음을 밝힙니다.~

?

  1. No Image 30Nov
    by anonymous
    2023/11/30 by anonymous
    Views 13 

    6학년 2학기 과학 평어

  2. 6학년 2학기 과학 평어

  3. 4학년2학기 과학 평어

  4. 3학년 2학기 과학 평어

  5. 4-2 과학 평어

  6. 3학년 1학기 과학 평어

  7. 6-1,5-1 과학 평어

  8. 4-2 과학 평어

  9. 4학년 과학 평어

  10. 5-2 과학 평어

  11. 6학년 2학기 과학 평어

  12. 3-2 과학 평어

  13. 4-1 과학 평어(아이스크림)

  14. 4-1 과학 평어

  15. 6학년 1학기 과학 평어

  16. 6학년 1학기 과학 평어

  17. 3-2 과학 평어

  18. 5학년 1학기 과학 평어

  19. [4학년 과학] 물의 상태 변화 - 응결송​

  20. No Image 15Oct
    by anonymous
    2023/10/15 by anonymous
    Views 10 

    김영사 / 4. 물질의 상태 단원 도입 빙고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