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수행평가 영역이 딱 2가지라서 쓸게 많지 않습니다.
1. 다양한 생물이 끼치는 이로운 영향과 해로운 영향 알기
2.전기박사를 만들어 도체와 부도체 구별하고 불이 켜지는 조건 알기
그 외에 과학적 태도를 섞어서 문장으로 만들었습니다. 인디에 올라온 여러 선생님들의 글을 짬뽕했음을 밝힙니다.~
첨부 '1' |
---|
저희는 수행평가 영역이 딱 2가지라서 쓸게 많지 않습니다.
1. 다양한 생물이 끼치는 이로운 영향과 해로운 영향 알기
2.전기박사를 만들어 도체와 부도체 구별하고 불이 켜지는 조건 알기
그 외에 과학적 태도를 섞어서 문장으로 만들었습니다. 인디에 올라온 여러 선생님들의 글을 짬뽕했음을 밝힙니다.~
6학년 2학기 과학 평어
6학년 2학기 과학 평어
4학년2학기 과학 평어
3학년 2학기 과학 평어
4-2 과학 평어
3학년 1학기 과학 평어
6-1,5-1 과학 평어
4-2 과학 평어
4학년 과학 평어
5-2 과학 평어
6학년 2학기 과학 평어
3-2 과학 평어
4-1 과학 평어(아이스크림)
4-1 과학 평어
6학년 1학기 과학 평어
6학년 1학기 과학 평어
3-2 과학 평어
5학년 1학기 과학 평어
[4학년 과학] 물의 상태 변화 - 응결송
김영사 / 4. 물질의 상태 단원 도입 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