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수행평가 영역이 딱 2가지라서 쓸게 많지 않습니다.
1. 다양한 생물이 끼치는 이로운 영향과 해로운 영향 알기
2.전기박사를 만들어 도체와 부도체 구별하고 불이 켜지는 조건 알기
그 외에 과학적 태도를 섞어서 문장으로 만들었습니다. 인디에 올라온 여러 선생님들의 글을 짬뽕했음을 밝힙니다.~
첨부 '1' |
---|
저희는 수행평가 영역이 딱 2가지라서 쓸게 많지 않습니다.
1. 다양한 생물이 끼치는 이로운 영향과 해로운 영향 알기
2.전기박사를 만들어 도체와 부도체 구별하고 불이 켜지는 조건 알기
그 외에 과학적 태도를 섞어서 문장으로 만들었습니다. 인디에 올라온 여러 선생님들의 글을 짬뽕했음을 밝힙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42 | 평어 |
6학년 2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20 |
» |
6학년 2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3 | |
40 | 평어 |
5학년 1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6 |
39 |
5학년 2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5 | |
38 | 평어 |
6학년 1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7 |
37 | 평어 |
3학년 2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20 |
36 | 평어 |
6학년 1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5 |
35 | 평어 |
5학년 1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3 |
34 | 평어 |
6학년 2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8 |
33 | 평어 |
3학년 2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23 |
32 | 평어 |
4학년 2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6 |
31 | 평어 |
6학년 2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9 |
30 | 평어 |
3학년 1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5 |
29 | 평어 |
5학년 1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21 |
28 | 평어 |
5학년 2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30 |
27 | 평어 |
6학년 2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27 |
26 | 평어 |
5학년 1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15 |
25 | 평어 |
4학년 2학기 과학 평어
![]() |
anonymous | 2023.11.30 | 21 |
24 | 5학년 |
2단원 계절의 변화-수행평가지
![]() |
anonymous | 2023.12.06 | 13 |
23 | 6학년 | 전기의 이용 단원 온라인 평가(두클래스 워크북 활용) | anonymous | 2023.12.06 |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