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에 참 문화재가 많이 나오죠.^^
아이들과 함께 역사 문화재(문화유산)을 아이들이 직접 조사하고 신문 만드는 활동을 했습니다.
1차시: 책, 인터넷 등을 참고하여 컴퓨터실에서 조사할 문화재 정하기
2-3차시: 태블릿 나눠주고 보면서 그리고, 문화재 신문 완성하기
인터넷을 조사하면 한자 등 어려운 낱말이 많아 최대한 쉬운말로 작성하고,
문단 나누기, 제목 지어보기 등에 초점을 두어 활동하였습니다.~
더 자세한 활동 내용이나 작품 사진은 블로그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hsm2653/222892252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