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에 제시된 마티스와 전혁림 작가의 작품을 티셀파 자료를 참고하여 만들어 보았습니다.
수채화용 색연필이나, 네임펜으로 꾸미면 좋을거 같습니다.
첨부 '4' |
---|
교과서에 제시된 마티스와 전혁림 작가의 작품을 티셀파 자료를 참고하여 만들어 보았습니다.
수채화용 색연필이나, 네임펜으로 꾸미면 좋을거 같습니다.
2015개정교육과정 2018학년도 4학년 2학기 미술 평어
[화가 따라잡기 2편] - '죽음 앞에서 절규한' 에드바르트 뭉크
[지학사] 6학년 2. 생활 속에서 만나는 색(3-4차시)
현대미술 사조+표현하기
초등학생이 감상하면 좋은 명화100선(1)
[화가 따라잡기 1편] - '아방가르드의 선구자' 피카소
짧은 명화 감상 - 오늘의 미술(중학년 추천)4 몽유도원도
[미술감상] 🌷꽃🌷
칸딘스키가 그림을 그릴 때, 들었던 음악은 무엇이었을까? (구글 아트&컬쳐)
짧은 명화 감상 - 오늘의 미술(중학년 추천)3 서당
🍎🍏 조형원리 감상 | 설명 (통일, 변화, 강조, 균형, 비례, 율동, 동세, 대비, 반복, 대칭, 점이점증, 조화)
미술 감상수업 활동지(고학년) - 펠드먼 미술 비평 4단계 (자화상 감상)
3학년 천재 미술 1 단원 감상 수행 평가지
짧은 명화 감상 - 오늘의 미술(중학년 추천)2 절규
천재-류재만)1단원 감상활동 - 컬러링
짧은 명화 감상 - 오늘의 미술(중학년 추천) 양산을 쓴 여인
온공가)3학년지학사8단원(공예 박물관 견학하기 44-47쪽)
(6학년) 민주화운동 관련 미술작품 감상하기
(퀴즈 형태 학습지 있음) 쉽게 작품 감상하는 방법
미술학습지-전통미술현대미술
😎미술시간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하는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