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개정교육과정 2018학년도 4학년 2학기 미술 평어
-
6학년 동아 '꿈꾸는 건축가' 건축가와 만나요
-
[화가 따라잡기 4편] - 로맨틱 풍경화의 대명사, 클로드 모네
-
[화가 따라잡기 3편] - 영혼의 화가, 빈센트 반 고흐
-
짧은 명화 감상 -오늘의 미술(중학년 추천)5 수박과 들쥐
-
초등학생이 감상하면 좋은 명화100선(3)
-
[키트활용수업 보충자료] 빈센트 반고흐 문제 풀기
-
(6학년) 미술과 시대적 배경- 감상하고 작품 만들기(ft. 민주화 운동)
-
초등학생이 감상하면 좋은 명화100선(2)
-
[화가 따라잡기 2편] - '죽음 앞에서 절규한' 에드바르트 뭉크
-
[지학사] 6학년 2. 생활 속에서 만나는 색(3-4차시)
-
현대미술 사조+표현하기
-
초등학생이 감상하면 좋은 명화100선(1)
-
[화가 따라잡기 1편] - '아방가르드의 선구자' 피카소
-
짧은 명화 감상 - 오늘의 미술(중학년 추천)4 몽유도원도
-
[미술감상] 🌷꽃🌷
-
칸딘스키가 그림을 그릴 때, 들었던 음악은 무엇이었을까? (구글 아트&컬쳐)
-
짧은 명화 감상 - 오늘의 미술(중학년 추천)3 서당
-
🍎🍏 조형원리 감상 | 설명 (통일, 변화, 강조, 균형, 비례, 율동, 동세, 대비, 반복, 대칭, 점이점증, 조화)
-
미술 감상수업 활동지(고학년) - 펠드먼 미술 비평 4단계 (자화상 감상)
-
3학년 천재 미술 1 단원 감상 수행 평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