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Teacher

전체글 보기

조회 수 16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목표 감정과 욕구 바르게 조절하고 표현하기

 

교과서 내용 간단히 하고 나 전달법을 활용합니다.

 

동기유발로 연기력 좋고 개구쟁이 친구와 짜고하면 더 좋습니다.

 

진짜 교실에서 잘 안되는 부분 합법적으로 뭐라고 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너 청소는 했니? 너 숙제 또 안했구나 쉬는시간 없다 수업 태도가 뭐야)

 

(주의) 끝나면 아 우리반 친구들이 다 그런건 아니고 예시다 예시 하고 시작합니다^^

 

느낀점 말해보라 하고 나 전달법을 이용해 다시 한 번 이야기합니다.

 

가정에서 학교에서 친구 사이에서 있을 내용 적당히 주고 역할극 해봅니다.

(청소 안하니, 숙제해, 너 때문에 ~)

 

평소에 듣는 방법대로 VS 나 전달법을 사용하고

 

어느 방법이 더 듣기 좋은지 이야기해봅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277 혈압 오르는 학부모 문자 2 newfile anonymous 2025.04.18 18
4276 외부에서 보는 시각와 경험해보면 너무 다른 직업 : 교사 1 new anonymous 2025.04.18 19
4275 똥 기저귀로 어린이집 교사 얼굴 폭행 사이다 결말 1 newfile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4.18 23
4274 금요일입니다 외쳐봅시다 3 new 톰과제리 2025.04.18 22
4273 연세대 입결 충격적이네요 1 updatefile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4.17 16
4272 월급날인데요,,,건강보험 정산 화나네요 2 아이고두야 2025.04.17 33
4271 Again 1930 대공황 단타왕 2025.04.17 20
4270 4학년 [4-1:3단원 자세하게 살펴요](2-3차시) (반대말이 좋아요 그림책, 3학년 국어사전 복습,국어사전빨리찾기, 국어퀴즈대회)낱말 사이의 관계 알아보기 file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4.16 8
4269 4학년 국어활동 전교 어린이 회장 만들기 학습지 file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4.16 5
4268 4학년 🎁1학기 3단원 2,3차시 낱말 사이의 관계 알기🎁 file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4.16 4
4267 4학년 [4-1-3단원](2~3차시)낱말의 의미 관계 알기 / 낱말 찾기 활동지 (국어 118~121쪽) file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4.16 6
4266 4학년 국어 2단원 의견 내기 연습 활동지입니다. file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4.16 6
4265 4학년 4-1-3(2~3차시) 낱말 사이의 관계 알기, 간단한 그림책과 간단한 놀이 첨부한 수업자료 file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4.16 4
4264 4학년 [어휘력 체계적 향상] 포함하는 말(상위어) 퀴즈 file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4.16 6
4263 4학년 [아트봉봉][4-1-5단원 말과 글로 전하는 생각] (1) 자신있게 발표하기 후속활동-발표고래 스티커 만들기🐳 file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4.16 9
4262 4학년 [6단원 3차시 교과서262쪽] 원인과 결과가 잘 드러나게 경험을 말하는 방법 file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4.16 6
4261 4학년 [2단원]13차시(110-113쪽)_배운 내용 정리하기 file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4.16 4
4260 4학년 ✔️2단원 국어활동 28-29쪽✔️ file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4.16 3
4259 4학년 2-9차시.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file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4.16 3
4258 4학년 2-7차시. 글쓴이의 의견과 자신의 의견 비교하기 file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4.16 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14 Next
/ 21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