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Teacher

Sub Teacher 국어

조회 수 44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정성 평가, 과정 중심 평가 등을 강조하면서 오늘날의 나이스 입력은 점차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모든 친구들의 교과 발달 내용을 다르게 작성하여야 한다는 오늘날의 성적 처리 지침에 맞추어 28명 학급 기준 교과 학습 내용이 2가지씩 들어갈 수 있도록 총 56개의 문장을 구성하여 평어 자료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11월, 어느덧 한 학년의 마무리를 맞이한 시점입니다.

중입과 졸업 준비로 힘든 6학년 선생님들 마지막까지 모두 힘내세요!


  1. 💖[4-1:3단원 자세하게 살펴요](1차시) 배울 내용 살펴보기(띵커벨 퀴즈)

  2. 4-1-3.(1차시) 자세하게 살펴요. 배울 내용 살펴보기. 간단한 게임 첨부

  3. [놀이 2종] 2단원 13차시. 단원 마무리

  4. 4-1-2(13차시) 마무리하기 + 국어활동 2단원 정리, 답맞추기

  5. 3단원 (1) 낱말의 의미 관계 알기

  6. 국어 기초학력 학습부진 지도 - 읽기 유창성 지도 프로그램

  7. [놀이 3종+미술 연계] 2단원 11~12차시. 배운 내용 실천하기(3차시 가능)

  8. [비바샘x몽당분필] 4학년 국어 1단원 어휘 퀴즈 ppt 모음(복습, 받아쓰기 가능)

  9. [비바샘 x 몽당분필] 4학년 국어 독서 단원 어휘퀴즈 ppt 모음 (복습 가능)

  10. [4-1-2단원] 13차시(국어활동 30~39쪽) '전교 어린이회장 만들기 작전' 확인 문제

  11. 🎁1학기 2단원 11,12차시 단원 마무리하기 활동🎁

  12. [4-1:2단원 서로 다른 의견](11-12차시) (우리반 추억만들기/ 패들렛 활용수업)기억에 남을 우리 반 추억 만들기

  13. [2단원]11-12차시(108-109쪽)_배운 내용 실천하기

  14. [4학년 국어-📚 이야기를 읽고 깊이 생각해 보는 토의 활동! 🗣️]

  15.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우리 반에서 음식을 시켜먹는다면 어떤 음식을 시킬까?' 학습지

  16. 4-1-3. 자세하게 살펴요 (하나의 흐름으로 끝내기)

  17. 4-1-2. 서로 다른 의견 (9~10)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18. [4-1-2단원] 9~10차시(100~107쪽)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 따라 쓰기 활동지 활용 토의

  19. [놀이+교과서] 2단원 9~10차시. 글쓴이의 의견과 자신의 의견 평가하기

  20. [2단원] 9-10차시(100-107쪽)_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1 Next
/ 21
위로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나눔고딕 사이트로 가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