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 평가, 과정 중심 평가 등을 강조하면서 오늘날의 나이스 입력은 점차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모든 친구들의 교과 발달 내용을 다르게 작성하여야 한다는 오늘날의 성적 처리 지침에 맞추어 28명 학급 기준 교과 학습 내용이 2가지씩 들어갈 수 있도록 총 56개의 문장을 구성하여 평어 자료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11월, 어느덧 한 학년의 마무리를 맞이한 시점입니다.
중입과 졸업 준비로 힘든 6학년 선생님들 마지막까지 모두 힘내세요!
첨부 '1' |
---|
정성 평가, 과정 중심 평가 등을 강조하면서 오늘날의 나이스 입력은 점차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모든 친구들의 교과 발달 내용을 다르게 작성하여야 한다는 오늘날의 성적 처리 지침에 맞추어 28명 학급 기준 교과 학습 내용이 2가지씩 들어갈 수 있도록 총 56개의 문장을 구성하여 평어 자료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11월, 어느덧 한 학년의 마무리를 맞이한 시점입니다.
중입과 졸업 준비로 힘든 6학년 선생님들 마지막까지 모두 힘내세요!
💖[4-1:3단원 자세하게 살펴요](1차시) 배울 내용 살펴보기(띵커벨 퀴즈)
4-1-3.(1차시) 자세하게 살펴요. 배울 내용 살펴보기. 간단한 게임 첨부
[놀이 2종] 2단원 13차시. 단원 마무리
4-1-2(13차시) 마무리하기 + 국어활동 2단원 정리, 답맞추기
3단원 (1) 낱말의 의미 관계 알기
국어 기초학력 학습부진 지도 - 읽기 유창성 지도 프로그램
[놀이 3종+미술 연계] 2단원 11~12차시. 배운 내용 실천하기(3차시 가능)
[비바샘x몽당분필] 4학년 국어 1단원 어휘 퀴즈 ppt 모음(복습, 받아쓰기 가능)
[비바샘 x 몽당분필] 4학년 국어 독서 단원 어휘퀴즈 ppt 모음 (복습 가능)
[4-1-2단원] 13차시(국어활동 30~39쪽) '전교 어린이회장 만들기 작전' 확인 문제
🎁1학기 2단원 11,12차시 단원 마무리하기 활동🎁
[4-1:2단원 서로 다른 의견](11-12차시) (우리반 추억만들기/ 패들렛 활용수업)기억에 남을 우리 반 추억 만들기
[2단원]11-12차시(108-109쪽)_배운 내용 실천하기
[4학년 국어-📚 이야기를 읽고 깊이 생각해 보는 토의 활동! 🗣️]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우리 반에서 음식을 시켜먹는다면 어떤 음식을 시킬까?' 학습지
4-1-3. 자세하게 살펴요 (하나의 흐름으로 끝내기)
4-1-2. 서로 다른 의견 (9~10)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4-1-2단원] 9~10차시(100~107쪽) 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 따라 쓰기 활동지 활용 토의
[놀이+교과서] 2단원 9~10차시. 글쓴이의 의견과 자신의 의견 평가하기
[2단원] 9-10차시(100-107쪽)_글을 읽고 글쓴이의 의견 평가하기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