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낱말풀이 학습지)6. 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 헬렌 켈러
-
[온책읽기 4학년] 오즈의 마법사
-
[온책읽기] 콰앙! 수업자료(PPT, 활동지, 지도안) 올립니다.
-
6단원: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1-2차시) (지우개퀴즈/100명의 위인노래/ 인물마인드맵/인물맞히기/인물조사하기) 본받고 싶은 인물을 소개해봅시다
-
[2학기 6단원: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5-6차시) ( 교실복권/ 탐관오리 마피아)전기문의 특성을 알아봅시다.
-
2학기 6단원: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3-4차시) (명언맞히기/ 내가부자라면?/ 핫시팅/ 10글자 가치관 쓰기/ 내 가치관적어보기) 전기문의 특성을 알아봅시다.
-
4학년 국어- 목홧값을 누가 물어야 하나 대본
-
이야기를 꾸며 책을 만들 수 있다.
-
책을 읽고 생각을 나누어요(독서 단원), 긴긴밤 온책읽기
-
국어 4단원 7-8차시 사건의 흐름을 생각하며 이야기 읽기
-
5단원 1,2차시 - 모두 다르게! 게임 활동지
-
(낱말풀이 학습지)젓가락 달인
-
[온책읽기] 나는 안중근이다_학습지 및 PPT (3,4학년)
-
(낱말풀이 학습지)6. 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 정약용
-
(낱말풀이 학습지)6. 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 김만덕
-
(낱말풀이 학습지)5. 의견이 드러나게 글을 써요 -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는 글 쓰기
-
(낱말풀이 학습지)5. 의견이 드러나게 글을 써요 - 목홧값을 누가 물어야 하나
-
대화예절을 표어로 만들기 표어 예시자료
-
국어 4단원 5-6차시 인물의 성격을 짐작하며 이야기 읽기
-
국어 4단원 3-4차시 인물, 사건, 배경을 생각하며 이야기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