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Teacher

Sub Teacher 국어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증강현실로 동물관찰까지 ㅎㅎ

기대됩니다.💖


▶만약 길에서 코끼리를 만난다면?

 


 

▶동물원에 대한 생각 나누기

 

 

 

▶AR 증강현실 동물원 체험(블로그에 활용법 있습니다)

 

 

 

 

 

▶ 수업 흐름을 자세하게 보고 싶으신 선생님들께서는 https://blog.naver.com/anik0327/223809092594 에서 확인하시고 참고 하실 수 있습니다😊


  1. 2-4차시. 절차에 따라 토의하기

  2. 2-2차시. 토의 주제에 알맞은 의견 마련하기

  3. ❤️[4-1:2단원 서로 다른 의견](7-8차시)(구글AR동물원 체험)글쓴이의 의견을 파악해야 하는 까닭을 알아봅시다.

  4. No Image 16Apr
    by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4/16 by 아무거나먹지마세요
    Views 4 

    [온책읽기] 한밤중 달빛 식당 - 조용히손만듭니다, 오그림 선생님 자료 수정, 참고

  5. [놀이+교과서] 2단원 6차시. 자신의 생각과 비교하며 글 읽기

  6. [2단원]6차시(90-93쪽)_글쓴이의 의견을 파악해야 하는 까닭 알기

  7. 4-1-2(6차시) 자신의 생각과 비교하며 글 읽기 교과서 중심 수업, 짧은 애니메이션 감상 후 의견 적기

  8. 💛2단원. 서로 다른 의견 전차시 수업 PPT(두클래스)💛

  9. No Image 10Mar
    by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3/10 by 아무거나먹지마세요
    in 글쓰기
    Views 18 

    글쓰기 주제 모음

  10. 1-3차시. 이야기의흐름파악하는 방법(어머니의시험)

  11. [1단원]2차시(38-41쪽)_인물들의 관계를 파악하는 방법 알기

  12. 4학년 1학기 받아쓰기 코팅활용본

  13. 4-1-1 (9~10) 글의 내용 짐작하기 (🌱씨앗을 부탁해🌱) 수업 자료ppt

  14. 국어 첫 시간 집중력 놀이

  15. 받아쓰기 및 예쁘게 글씨쓰기

  16. 국어 가 명탐정

  17. [4-1: 1단원:깊이 있게 읽어요.](5-6차시)(쓱싹 지우개 게임,인물의 성격과 역할 정리)인물들의 관계를 중심으로 이야기 흐름 파악하기.

  18. [2022개정]1단원 깊이 있게 읽어요 만들기 자료 공유합니다.

  19. 3-1-2단원 [2-4차시] 문장의 짜임 이해하기

  20. 3-1-2단원 [1차시] 배울 내용 살펴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1 Next
/ 2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