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의 호응 관계 수행평가 문제
첨부 '1' |
---|
-
[2학기 6단원 9-10차시] [연극관습] '거울놀이' 자신의 미래 모습을 발표할 수 있다 (211~213쪽)
-
6단원_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_수업 PPT_1-10차시
-
3.바르고 공손하게 - 보드게임 대화 예절 체크리스트
-
[국어 말하기듣기] [연극놀이] 손만 있으면 가능한 '박수 전달하기' 놀이
-
[어휘력퀴즈] "동서남북 한글자 찾기 어휘력 퀴즈" | 말놀이| 낱말퀴즈|자투리시간|
-
[온책읽기 4학년] 또쓰또 탐정단
-
5단원 5-6차시 재구성: 선생님께 의견 제시하기!
-
(낱말풀이 학습지)8. 생각하며 읽어요 - 당나귀를 팔러 간 아버지와 아이
-
(낱말풀이 학습지)6. 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 헬렌 켈러
-
[온책읽기 4학년] 오즈의 마법사
-
[온책읽기] 콰앙! 수업자료(PPT, 활동지, 지도안) 올립니다.
-
6단원: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1-2차시) (지우개퀴즈/100명의 위인노래/ 인물마인드맵/인물맞히기/인물조사하기) 본받고 싶은 인물을 소개해봅시다
-
[2학기 6단원: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5-6차시) ( 교실복권/ 탐관오리 마피아)전기문의 특성을 알아봅시다.
-
2학기 6단원: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3-4차시) (명언맞히기/ 내가부자라면?/ 핫시팅/ 10글자 가치관 쓰기/ 내 가치관적어보기) 전기문의 특성을 알아봅시다.
-
4학년 국어- 목홧값을 누가 물어야 하나 대본
-
이야기를 꾸며 책을 만들 수 있다.
-
책을 읽고 생각을 나누어요(독서 단원), 긴긴밤 온책읽기
-
국어 4단원 7-8차시 사건의 흐름을 생각하며 이야기 읽기
-
5단원 1,2차시 - 모두 다르게! 게임 활동지
-
(낱말풀이 학습지)젓가락 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