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Teacher

Sub Teacher 국어

조회 수 17 추천 수 0 댓글 0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문장의 호응이 맞는지 아이들에게 찾아보는 수행평가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용왕산 숲 체험_095315.hwp


  1. [2학기 6단원 9-10차시] [연극관습] '거울놀이' 자신의 미래 모습을 발표할 수 있다 (211~213쪽)

  2. 6단원_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_수업 PPT_1-10차시

  3. 3.바르고 공손하게 - 보드게임 대화 예절 체크리스트

  4. [국어 말하기듣기] [연극놀이] 손만 있으면 가능한 '박수 전달하기' 놀이

  5. [어휘력퀴즈] "동서남북 한글자 찾기 어휘력 퀴즈" | 말놀이| 낱말퀴즈|자투리시간|

  6. [온책읽기 4학년] 또쓰또 탐정단

  7. 5단원 5-6차시 재구성: 선생님께 의견 제시하기!

  8. (낱말풀이 학습지)8. 생각하며 읽어요 - 당나귀를 팔러 간 아버지와 아이

  9. (낱말풀이 학습지)6. 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 헬렌 켈러

  10. [온책읽기 4학년] 오즈의 마법사

  11. [온책읽기] 콰앙! 수업자료(PPT, 활동지, 지도안) 올립니다.

  12. 6단원: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1-2차시) (지우개퀴즈/100명의 위인노래/ 인물마인드맵/인물맞히기/인물조사하기) 본받고 싶은 인물을 소개해봅시다

  13. [2학기 6단원: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5-6차시) ( 교실복권/ 탐관오리 마피아)전기문의 특성을 알아봅시다.

  14. 2학기 6단원: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3-4차시) (명언맞히기/ 내가부자라면?/ 핫시팅/ 10글자 가치관 쓰기/ 내 가치관적어보기) 전기문의 특성을 알아봅시다.

  15. 4학년 국어- 목홧값을 누가 물어야 하나 대본

  16. 이야기를 꾸며 책을 만들 수 있다.

  17. 책을 읽고 생각을 나누어요(독서 단원), 긴긴밤 온책읽기

  18. 국어 4단원 7-8차시 사건의 흐름을 생각하며 이야기 읽기

  19. 5단원 1,2차시 - 모두 다르게! 게임 활동지

  20. (낱말풀이 학습지)젓가락 달인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21 Next
/ 2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