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여행상품 개발하고 발표하기 >
수업일 이전
- 자유 탐색 및 자료 조사 (교실 비치 태블릿)
- 여행사별 홍보물 제작 (컴퓨터실)
- 1인은 2개국, 2인 이상은 3개국 이상 (서로 다른 대륙)
- 진로 희망 학생이 역할 맡기 (기장, 승무원, 검색대)
수업일
- 쉬는 시간에 승객들은 여권과 탑승권 들고 복도에 줄 서기
- 승무원과 검색요원은 여권과 탑승권 확인하고 탑승 안내
- 기장이 기내 방송하며 수업 시작하기
- 여행사 운영, 여행 방법, 투자하기 등 설명하기
- 여행사는 부스 운영하며 위두랑에 올린 홍보물 설명하기
(2인 이상은 1/2 인원으로, 1인 여행사는 적절하게)
- 여행자는 여행사에서 설명 듣고 여권에 적기
- 10분 경과 후 역할 바꾸어 진행하기
- 여행사 투자 스티커 붙이기 (하트 스티커 당 100만원)
- 여행사는 우수 여행객 있으면 발표하기
- MYRO 활용법 소개하기 (40분 수업은 소개만, 80분 수업은 직접 계획도)
-
출처: 자료 공유해주신 선생님들께 늘 감사합니다.
heya님 여권, 쭌쭌님 수업 PPT와 흐름, 본인 탑승권 및 탑승구 안내
탑승구.show
탑승권.pptx
교수학습과정안.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