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차시를 학교생활인권규정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학생의 권리와 책임부분, 사이버생활 부분 등을 중점적으로 살펴보고,
학급 인권 생활 설문조사를 스티커 사용해서 해보았어요.
앞에 인쇄하여 붙여두고 학생들이 스티커 붙이고 나면 통계표에 기록하여 출력하여 붙여놓고 나왔습니다.
다음 시간에 잘된 것, 부족한 것 살펴보고 학급 인권 규칙 정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2차시를 학교생활인권규정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학생의 권리와 책임부분, 사이버생활 부분 등을 중점적으로 살펴보고,
학급 인권 생활 설문조사를 스티커 사용해서 해보았어요.
앞에 인쇄하여 붙여두고 학생들이 스티커 붙이고 나면 통계표에 기록하여 출력하여 붙여놓고 나왔습니다.
다음 시간에 잘된 것, 부족한 것 살펴보고 학급 인권 규칙 정해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