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짝 활동으로 진행했어요.
-
교과서에서 직접 답을 찾아 적도록 합니다.
(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것은 [검색]이나 [의견]처럼 표시를 해주었습니다. [검색]은 어린이백과에 다 나오는 내용이에요!)
-
같은 문화유산을 찾은 친구들과 서로 조사한 것을 비교해봅니다.
-
아이들의 호기심과 궁금증 최고조인 이때, 교사가 개입하여 설명해주고 싶은 것들을 설명해줍니다. 그럼 곧잘 이해해요!
글꼴: 강원교육모두B, 베스킨라빈스B
첨부 '2' |
---|
짝 활동으로 진행했어요.
교과서에서 직접 답을 찾아 적도록 합니다.
(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것은 [검색]이나 [의견]처럼 표시를 해주었습니다. [검색]은 어린이백과에 다 나오는 내용이에요!)
같은 문화유산을 찾은 친구들과 서로 조사한 것을 비교해봅니다.
아이들의 호기심과 궁금증 최고조인 이때, 교사가 개입하여 설명해주고 싶은 것들을 설명해줍니다. 그럼 곧잘 이해해요!
글꼴: 강원교육모두B, 베스킨라빈스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