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ub Teacher

Sub Teacher 국어

4학년
2025.03.07 13:08

국어 가 명탐정

조회 수 1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항상 단원 시작하기 전에 교과서 살펴보기를 하는데

이번에는 정신이 없어서 미리 준비 못했네요 ㅠㅠ

문제가 다섯문제밖에 없긴 하지만 활용하실 분은 활용하세요~!


  1. 2-4차시. 절차에 따라 토의하기

  2. 2-2차시. 토의 주제에 알맞은 의견 마련하기

  3. ❤️[4-1:2단원 서로 다른 의견](7-8차시)(구글AR동물원 체험)글쓴이의 의견을 파악해야 하는 까닭을 알아봅시다.

  4. No Image 16Apr
    by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4/16 by 아무거나먹지마세요
    Views 4 

    [온책읽기] 한밤중 달빛 식당 - 조용히손만듭니다, 오그림 선생님 자료 수정, 참고

  5. [놀이+교과서] 2단원 6차시. 자신의 생각과 비교하며 글 읽기

  6. [2단원]6차시(90-93쪽)_글쓴이의 의견을 파악해야 하는 까닭 알기

  7. 4-1-2(6차시) 자신의 생각과 비교하며 글 읽기 교과서 중심 수업, 짧은 애니메이션 감상 후 의견 적기

  8. 💛2단원. 서로 다른 의견 전차시 수업 PPT(두클래스)💛

  9. No Image 10Mar
    by 아무거나먹지마세요
    2025/03/10 by 아무거나먹지마세요
    in 글쓰기
    Views 18 

    글쓰기 주제 모음

  10. 1-3차시. 이야기의흐름파악하는 방법(어머니의시험)

  11. [1단원]2차시(38-41쪽)_인물들의 관계를 파악하는 방법 알기

  12. 4학년 1학기 받아쓰기 코팅활용본

  13. 4-1-1 (9~10) 글의 내용 짐작하기 (🌱씨앗을 부탁해🌱) 수업 자료ppt

  14. 국어 첫 시간 집중력 놀이

  15. 받아쓰기 및 예쁘게 글씨쓰기

  16. 국어 가 명탐정

  17. [4-1: 1단원:깊이 있게 읽어요.](5-6차시)(쓱싹 지우개 게임,인물의 성격과 역할 정리)인물들의 관계를 중심으로 이야기 흐름 파악하기.

  18. [2022개정]1단원 깊이 있게 읽어요 만들기 자료 공유합니다.

  19. 3-1-2단원 [2-4차시] 문장의 짜임 이해하기

  20. 3-1-2단원 [1차시] 배울 내용 살펴보기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1 Next
/ 21
위로